[창간 10주년 축사]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상준 영업총괄디렉터/전무
상태바
[창간 10주년 축사]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상준 영업총괄디렉터/전무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2.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한 사회안전망 구축에 기여할 것

Secu N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국내외 보안 산업의 최신 동향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과 심층적인 기사를 제공하는 Secu N은 지난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보안 분야를 비롯해 IT업계 전반에 걸쳐 각종 중요한 뉴스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며, 영상 보안과 IT 업계 전문지로 그 명성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심도 있는 기사를 발빠르게 전달해 주시는 박한식 발행인님과 Secu N 기자님들의 부단한 노력과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김상준 영업총괄디렉터/전무

지난 한 해,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동력인 AI, 클라우드, IoT, 빅데이터 등 기술과의 결합을 통해 보안 시장은 근본적인 변화를 맞이했습니다. 아날로그 CCTV가 단순 방범 목적으로 사고의 사후처리 분야에 머물렀다면 지능형 CCTV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영상분석 기능을 통해 점차 식별과 보안 인증 분야 등으로 확대돼 그 기능과 활용성이 점점 더 다양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역시 네트워크 영상보안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고성능 네트워크 카메라와 솔루션을 통해 영상 감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지능형 솔루션을 선보이고,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위험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함으로서 고객에게 보다 새로운 안전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시스는 향후에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을 더욱 강화해 보다 스마트하고 안전한 사회 안전망 구축에 기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