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창간 10주년 축사] 아이디스 김영달 대표

기사승인 2019.02.05  09:10:09

공유

- 아이디스, 한국 영상보안 시장 성장률 높이는데 일조할 것

지난 해는 아이디스가 브랜드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의미 있는 성장을 이룬중요한 한 해였습니다. Secu N와 같은 산업 전문 언론의 활약이 있었기에 아이디스도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Secu N이 전달하는 보안 시장과 기술 트렌드와 관련한 정보들을 통해 고객과 시장을 빠르게 읽고 이해하는 통찰력을 얻는데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이디스 김영달 대표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에서는 작년 한국 내 보안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투자 증가율이 전세계 성장률에 비해 낮았으나 올해는 전세계 시장 대비 한국 시장 성장률이 더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스는 이런 추세에 발맞춰 AI 영상보안 솔루션 상용화를 추진 중에 있으며, 1월 중순에 개최된 두바이 인터섹(Intersec) 등 해외 전시회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IDLA(IDIS Deep Learning Analytics)를 선보였습니다. 시시각각 움직이는 빠른 화면에서도 사람, 사물과 차량을 정확히 구분할 수 있게 정확도를 96%로 높였고, 사용자 니즈에 맞춰 손쉽게 원하는 영상을 찾을수 있는 서치 기능도 소개했습니다.

지난 10년간 Secu N이 격변하는 국내외 환경에서도 관련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게 지원 활동을 한 것처럼 앞으로도 보안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