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 제8회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 선수단장 임명
상태바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 제8회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 선수단장 임명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9.01.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터키 안탈리아에서 열리는 ‘제8회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 선수단장으로 참가

[CCTV뉴스=신동훈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지난 15일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이 ‘제8회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의 국가대표팀 선수단장으로 임명됐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선수단장으로 임명된 이 팀장은 10명의 선수단을 이끌고 오는 2월 4일부터 6일까지 터키 안탈리아에서 열리는 제8회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에 참가한다.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나선다.

이 팀장은 용인대학교에서 경호학과 태권도를 전공하였으며, 2007년부터 ADT캡스 경호팀장으로서 신변경호, 호송경비, 시설경호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경호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ADT캡스 임직원 봉사단 ‘파란스마일’의 본사 단장을 역임하며 장애인을 비롯한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특히, 이 팀장은 지난 2017년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KTAD)의 이사로 위촉되어 장애인 태권도 지도자들과 선수들의 권익신장에 앞장 서왔으며, 영국 런던에서 열린 제7회 세계장애인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도 선수단장으로 참가해 8년만에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데 기여하는 등 국내 장애인 태권도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대한장애인태권도협회 장용갑 회장은 “이번 대회는 2020 도쿄패럴림픽을 앞두고 가장 중요하고 큰 대회”라며 “이 팀장은 이미 한 차례 세계 대회 경험이 있어 이번에도 우리 선수단을 잘 인솔해 좋은 성적을 거둬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지난 대회에 이어 또 다시 이러한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과 사명감이 크다”며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하여 2020 도쿄패럴림픽에 대한민국 선수들이 한 명이라도 더 참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