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유학업계 2019년 신년맞이 혜택 및 이벤트 제공..2월 세미나, 코엑스 유학박람회
상태바
교육, 유학업계 2019년 신년맞이 혜택 및 이벤트 제공..2월 세미나, 코엑스 유학박람회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1.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연초에 학업 계획을 세우는 학생들이나,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 직장인들이 많다. 교육 유학업계는 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업을 위하여 새로운 이벤트 및 자격증 강좌등을 신설하며, 학비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상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가오는 2월 코엑스 유학박람회를 개최해 학생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는 2019년 불수능 전 과목 만점자 4명 배출한 교육 업체이다. 현재 0원 메가패스를 진행한다, 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최대 300%환급형 장학금, 교재 15권 자유 선택 이라는 파격적인 상품을 진행한다. 모든 강좌를 2019년 11월 30일 까지 수강하는 상품으로 교재비에 민감한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며 과목별 강사들 또한 최강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유학업계에서는 edm유학센터가 1월 13/14일  edm세계유학박람회가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다. 해외 유학, 어학연수 정보를 제공하며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되었다.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 신청을 완료하고 당일 현장을 방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오는 2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 유학 박람회 해외취업 유학페어 (UFAIR)가 삼성역 코엑스에서 2월 16일 토요일 개최된다. 전 영어권 국가 어학연수 및 해외취업 프로그램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유학상담을 1:1로 받을 수 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어학연수 상담과 미국인턴쉽, 싱가포르취업, 취업 프로그램 등 해외 현지 학교 담당자들을 직접 만나 일대일 맞춤 심층 유학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최신 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유학 세미나가 무료로 진행된다. 매 시간별 열리는 세미나는 전반적인 어학연수와 해외취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들을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세미나 후 심층 상담과 영어 면접 기회 까지 제공되어 매 회 매진되고 있다. 

해외취업 유학페어 박람회 혜택으로는 기간별, 프로그램별 다양한 60%학비 할인, 항공권 제공, 맥북, 에어팟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해외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신청을 완료하고, 당일 현장을 방문하면 된다. 

또한 공무원 취업 1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초시생을 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1월 31일 까지 신규 회원 가입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교재는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공인중개사 기초교재로 배송비도 0원인 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지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신청하면 추가로 '2019 전과목 기초강의' 도 특별 제공된다고 하여 20대 후반~30대 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다.

영어 교육 브랜드 스피킹맥스는 2019년 신년맞이 업그레이드 된 타임특가로 1년 무제한 이용권을 199,000원(월 19,900원)으로 제공하고 있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맥스보카1년 무료증정, 스피킹맥스 60일 이용권 추가증정, E-book 총 17권 증정, 회원가입시 5천원 할인쿠폰 증정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